노을이 이쁜 퇴근길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29232030
이른 퇴근길~ 어반스케치~~
조금 이른 듯한 퇴근길 모습~ 사진은 약간 어두워서~ 노을이 이쁜데~ 그림으로 그리니~ 영~ 그 느낌이 아니...
blog.naver.com
그림 느낌은 행복한 퇴근길이 아니네요~ㅠㅠ

퇴근하기 싫은 느낌~
그림이 영~
한주가 반 지났네요~
남은 이틀도 화이팅 입니다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사람들~ 표정~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6 |
|---|---|
| 다 모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6 |
| 고향의봄~ 수채화~~ (0) | 2026.03.23 |
| 사람들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19 |
| 사람들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