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퇴근길~ 어반스케치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3. 25. 16:44

노을이 이쁜 퇴근길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29232030

이른 퇴근길~ 어반스케치~~

조금 이른 듯한 퇴근길 모습~ 사진은 약간 어두워서~ 노을이 이쁜데~ 그림으로 그리니~ 영~ 그 느낌이 아니...

blog.naver.com

그림 느낌은 행복한 퇴근길이 아니네요~ㅠㅠ

퇴근하기 싫은 느낌~
그림이 영~

한주가 반 지났네요~

남은 이틀도 화이팅 입니다~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람들~ 표정~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6
다 모태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6
고향의봄~ 수채화~~  (0) 2026.03.23
사람들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19
사람들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