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우스 수경재배~~ 수경재배 배드 만들고 있어요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98328931 하우스 수경재배~비닐하우스 안에 남은 공간에~ 수경재배 배드를 만들어요~~ 배드는 2개 정도 계획하고 있는데~ 우선 배드 ...blog.naver.com한 배드에 80포트 들어가네요~~하우스 공간에 2개 정도 배드를 넣을수 있을듯 해요~채소 위주로 작물을 재배해 볼 생각입니다~~ 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 2026.05.27
하우스 작물들~ 잘 자라고 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97230083 한주사이~ 작물들이~~한주사이에 하우스 작물들이 쑥쑥~ 역시 비닐하우스에서는 작물들이~ 너무 잘 자라네요~~ 참외~ 벌써 저렇...blog.naver.com담주는 상추랑 풋고추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~~깻잎도 많이 자랐어요~~틀밭 작물둘도~ 오케이~~~담주에는 참외도 수박도 순 잘라야 할듯해요~~한주에서 하루는 그냥 지나가서~괜히 이득을 본것 같아요~~남은 이번주~ 화이팅 하시게요~모두요~~ 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 2026.05.26
땅콩심기 땅콩 심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9154022 땅콩 모종 심기~드뎌 땅콩 심었네요~~ 먼저 로타리 치고~ 두둑 만들고~~ 두줄은 옥수수~~ 또 두줄은 고구마~~ 나머지는 땅...blog.naver.com더워서 겁나 힘들었네요~~옥수수 2줄~고구마 2줄~땅콩 12줄~~~올해 농사도 대박 기원~~~날씨가 너무 더워요~~건강 조심 하세요~~모두요~~ 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 2026.05.18
어반스케치~ 수채화~~ 여현주 작가님 작품속 그림을 따라 그려 봤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6154074 기와그림~ 어반스케치~~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수원화성~ 작은 하천 옆으로 있는 작은 골목을~ 차 없는 거리로 만들어~ 관광하는 사...blog.naver.com어반스케치 작가님들이 존경 스러 워요~~흉내도 못내겠어요~ㅠㅠ행복한 주말 이네요~건강 조심 하시게요~모두요~~ 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 2026.05.15
어반스케치~수채화~~ 주말에 다녀온 수원 화성~장안문이 눈에 들어 오네요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5349603 수원 화성의 장안문~지나 주말 놀러 갔던 수원 화성~ 유명한 만두집이 있다해서~ 포장좀 할까하고 갔던곳이 장안문 근처~ 만두 ...blog.naver.com유명 만두집이 있다해서 포장하러 갔다가~그려보려고 찰칵~~그렸어요~~갑자기 날씨가 덥네요~ㅠㅠ건강 조심 하세요~~모두요~~ 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 2026.05.14
행복했던 주말~ 아들 내외와 함께한 주말~어버이날 행사라고 하네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1550031 감동의 한계가 있을까?지난 주말~~ 아들 내외가 함께 했다~~ 서로 바빠서~ 한달에 한번~ 얼굴 보기도 힘든데~~ 아들 내외가 어버...blog.naver.com소중한 시간들 보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3076807 15년 즈음의 추억소환~아들 내외랑 모교에 다녀왔다~ 며눌애기의 아이디어다~~ 일명 아부지 추억소환~~~ 15년도 훌적 넘는 시간이...blog.naver.com못간지 15년도 훨신 넘게 지나버린~모교도 가보고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4584734 수.. 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 2026.05.13
오랜만에~ 수채화~~ 농사 준비로 바쁜 와중에~오랜만에 그림 그려 봅니다~~들판의 작은 마을그림~~해가 지는 듯한 호수가~~내 나이 즈음의 때~ 인듯 합니다~~오늘은 어버이날~애들한테 전화며~ 문자며~오네요~~보기 좋은 한폭 그림처럼~나이들어 가면 좋을듯 하네요~~주말이네요~ 모두 행복해 지세요~ 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 2026.05.08
틀밭 급수설비~~워터펌프~ 틀밭에 급수시설 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75225336 비닐하우스 틀밭~~급수펌프하우스 안에 틀밭에~ 수박~ 참외~ 딸기를 심었어요~~ 문제는 주중에 물을 줄수가 없네요~ㅠㅠ 하우스 환기...blog.naver.com작년에 사용하던~펌프 이용해서 틀밭 급수 시설 했어요~~수박~ 참외~ 딸기~~잘 살아 주겠죠?연휴가 끝나 가네요~~~마무리 잘 하시고~편안한 시간 되세요~~ 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 2026.05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