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/06 6

태양광 발전~

콘테이너 지붕에 태양광 발전 설치 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17540978 태양광 발전~~도고 쿼렌시아에 태양광 발전을~ 셀프로 설치 했어요~ 폐차장에 가서~ 차량용 베터리 4개 사고~~ 컨테이너 ...blog.naver.com작년에 테스트 해 두었던 패널~~발전 잘 되네요~~가장 더울때 에어콘 돌릴 겁니다~~날씨가 연일 덥네요~건강 조심 하세요~모두요~~

어반스케치~ 한옥집~

한국다운 건축물~ 한옥~^기와집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11895206 오랜만에~ 어반스케치~너무 바쁘게 생활하다~ 문뜩~ 쉬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~ 시골 부모님에~ 도고 농사일에~ 회사일에~ 너...blog.naver.com오랜만에 그려 봅니다~어반스케치~~ 기와집~~~한국의 미~기와~~~채색까지 하니 이쁘네요~~편안한 밤 되세요~모두요~~

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

벌써 3년이 됐네요~도고의 처음이 생생하게 기억 나는데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09193371 3년의 시간이 지나고 있네요~도고 쿼렌시아에 자리잡기 시작한지~ 벌써 3년이 지나가고 있네요~ 불모지와도 같았던 땅에~ 임시 건축물 ...blog.naver.com임시 사무실로 신청했는데~연장 신청을 하려면~처음 상태로 돌려 놓아야 한다고 하네요~~요렇게~~처음 상태로 돌리고~지붕공사도 새로 했어요~~한주의 시작이네요~모두 화이팅 하시게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