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
벌써 3년이 됐네요~도고의 처음이 생생하게 기억 나는데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09193371 3년의 시간이 지나고 있네요~도고 쿼렌시아에 자리잡기 시작한지~ 벌써 3년이 지나가고 있네요~ 불모지와도 같았던 땅에~ 임시 건축물 ...blog.naver.com임시 사무실로 신청했는데~연장 신청을 하려면~처음 상태로 돌려 놓아야 한다고 하네요~~요렇게~~처음 상태로 돌리고~지붕공사도 새로 했어요~~한주의 시작이네요~모두 화이팅 하시게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