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우스 작물들~
잘 자라고 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97230083 한주사이~ 작물들이~~한주사이에 하우스 작물들이 쑥쑥~ 역시 비닐하우스에서는 작물들이~ 너무 잘 자라네요~~ 참외~ 벌써 저렇...blog.naver.com담주는 상추랑 풋고추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~~깻잎도 많이 자랐어요~~틀밭 작물둘도~ 오케이~~~담주에는 참외도 수박도 순 잘라야 할듯해요~~한주에서 하루는 그냥 지나가서~괜히 이득을 본것 같아요~~남은 이번주~ 화이팅 하시게요~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