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마 굴착기가~
엔진 오버히팅 때문에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~
팬 벨트가 노후되고~
라디에이터도 곳곳에 미세 균열이 있어서~
임시로 손봐서 쓸려고~
정비 했네요~


너무 더워서~
작업 호로부터 설치하고~
분해 들어갔어요~
라디에이터 분리해서~
미세한 크랙부분 임시로 용접하고~


워터펌프랑~
제너레이터~ 깨끗하게 청소~
팬 벨트 새걸로 교체하고~


유압부랑~
전장부도~ 깨끗하게~~
이제 조립하고~ 시운전~~


다행히~
전에 온도 올라가는것 보다는
많이 상태가 양호해 졌네요~~
수리 부품 비용이 너무 비싸서~
부담되고~
셀프 정비로~ 당분간은 조심조심~~
운행하고~ 날 선선해지면~
그때 제대로 손볼 예정 입니다~
덥네요~ 많이~~ㅠㅠ
건강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심장 살아난 이앙기 테스트~ (11) | 2025.07.30 |
|---|---|
| 여를철 필수품~예초기~ (4) | 2025.07.29 |
| 올 여름 예초기 없이는~ (18) | 2025.07.09 |
| ㅎㅎ~ 심장이 살아 났다~ (2) | 2025.07.06 |
| 죽은 심장을 살려보자~ (6) | 2025.07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