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번 수리했던 이앙기~
중고거래 당근에 매물 내 놓았는데~
몇몇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~
문의 채팅이 왔어요~
엔진 수리는 마친 장비라~
나머지 기능들 테스트 해 봤네요~~

이동하고 멈추고는 이상무~

식부암 동작도 이상없이 잘 되네요~

이렇게 해서~
장비는 최상의 컨디션 입니다~~
원 주인님이 장비에 애착이 많으신 분이라~
처음부터 장비 관리를 너무
잘 해주셔서~ 장비는 최상 이군요~
담에는 콤바인 고장난 장비 있으면~
한번더 도전해 봐야 겠어요~
무더운 날씨~
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시골집 식량이 동났슈~ㅠㅠ (0) | 2025.09.17 |
|---|---|
| 예초기 시집 보냈슈~ (0) | 2025.09.15 |
| 여를철 필수품~예초기~ (4) | 2025.07.29 |
| 나의 애마가 아프다~ (14) | 2025.07.28 |
| 올 여름 예초기 없이는~ (18) | 2025.07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