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 추워서~ 따뜻한 시골 풍경~
그렸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54896647
펜드로잉~ 시골풍경~~
오늘은 너무 추워서~ 포근하고 정감있는 시골집 풍경~ 시골집~ 채색으로~ 마무리~~~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...
blog.naver.com
조금 덜 춥나요?
따뜻함을 느꼈으면 좋겠네요~~

날이 차가워요~
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눈녹은 시골풍경~어반스케치~~ (2) | 2026.01.23 |
|---|---|
| 설경~ 펜드로잉~~ (2) | 2026.01.22 |
| 어반스케치~ 돌담집~~ (2) | 2026.01.19 |
| 기와집~ 펜스케치~~ (0) | 2026.01.14 |
| 어반스케치~ 풍경~~ (0) | 2026.0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