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사일 끝난~
눈녹은 시골은 이런 느낌 일까요?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56764504
펜드로잉~ 겨울풍경~~
오늘도 겨울풍경~~ 몇일전 내린눈이~ 아직 들판에는 남아 있네요~~ 농사일 끝난 어느 시골의 풍경 같은가요...
blog.naver.com
조용하고~
평화로운~
금방 봄이 올것 같은~
그런 고향 풍경 일까요?

이쁘네요~
연일 추운 날씨~
건강 조심하세요~~
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또 설경~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1.25 |
|---|---|
| 펜스케치~ 설경~~ (0) | 2026.01.25 |
| 설경~ 펜드로잉~~ (2) | 2026.01.22 |
| 시골집~ 펜드로잉~~ (0) | 2026.01.21 |
| 어반스케치~ 돌담집~~ (2) | 2026.01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