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워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59377402
추워서~ 펜드로잉
너무 추워요~ 이렇게 길게 추운 적은 별로 없던것 같은데~~ 갈수록 걱정 이네요~ 언제쯤 나아질지~ 봄이 간...
blog.naver.com
추울땐~
나가지 말고~ 집콕~~

춥죠~
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시골마을~펜스케치~~ (0) | 2026.01.27 |
|---|---|
| 산아래 작은마을~펜드로잉~~ (0) | 2026.01.26 |
| 펜스케치~ 설경~~ (0) | 2026.01.25 |
| 눈녹은 시골풍경~어반스케치~~ (2) | 2026.01.23 |
| 설경~ 펜드로잉~~ (2) | 2026.01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