펜드로잉~ 수채화~~
눈내린 시골풍경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62804851
눈내린시골~ 펜드로잉~~
내 고향은 아니지만~ 설경을 보면서 내고향이 생각 났네요~~ 바로 그려 봤어요~~ 채색하고서~ 마무리~ 그림...
blog.naver.com
이쁘게 그려 봤어요~~

채색도 하고요~~
날씨가 차요~
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설경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03 |
|---|---|
| 설경~ 펜드로잉~~ (0) | 2026.01.29 |
| 시골마을~펜스케치~~ (0) | 2026.01.27 |
| 산아래 작은마을~펜드로잉~~ (0) | 2026.01.26 |
| 또 설경~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1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