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 그리고 났더니~
호랭이가 워째 만화에 나올듯 하네~ㅠㅠ


날카로워야 하는데~
눈이 워째 처량하게 보이네요~
다시 보강작업 하고~ 보니~

ㅎㅎ~
노력의 결과물~ 포기하지 않으면~
꼭 이루어 진다~
근데~
눈이 너무 힘이 없어 보여서~

이제야~ 호랭이 같아 보이네요~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 모두요~~
열심히 그리고 났더니~
호랭이가 워째 만화에 나올듯 하네~ㅠㅠ


날카로워야 하는데~
눈이 워째 처량하게 보이네요~
다시 보강작업 하고~ 보니~

ㅎㅎ~
노력의 결과물~ 포기하지 않으면~
꼭 이루어 진다~
근데~
눈이 너무 힘이 없어 보여서~

이제야~ 호랭이 같아 보이네요~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 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