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의 매일 그리고 있는데~
실력은 아직 멀었고~ 마음만 조급해지니~
이거 뭔~ 힐링 할라고 시작한 취미 활동이~
조금은 부담스러워 지네요~ ㅠㅠ

오늘은 닭 그림~
연필 스케치 까지는 걍~ 무난 한듯 하네요~

어찌~ 닭 같이 생겼나요?
동물 그림이 좀 재미는 있는것 같아요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 모두요~~~
거의 매일 그리고 있는데~
실력은 아직 멀었고~ 마음만 조급해지니~
이거 뭔~ 힐링 할라고 시작한 취미 활동이~
조금은 부담스러워 지네요~ ㅠㅠ

오늘은 닭 그림~
연필 스케치 까지는 걍~ 무난 한듯 하네요~

어찌~ 닭 같이 생겼나요?
동물 그림이 좀 재미는 있는것 같아요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 모두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