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부터 장마비가 내린다네요~3일 정도 짧게 내린다고는 하는데~비오는 양이 만만치 않은것 같아요~시골 농가에서는 비 피해 없도록~미리 준비 해야 겠어요~~저는 농작물이 많지는 않지만~그래도 비 피해 생길까~ 걱정 되네요~~CCTV 설치 해 두고서~수시로 상황 파악 중이긴 한데~집에서 거리가 좀 되는터라~어찌할 방도는 없고~ 걍 하늘에 맡기는 수 밖에 없네요~비 올땐 애호박 하나 따다가~채 쳐서~ 부치개 해 먹으면~ 근심 걱정은 싹 사라 질것 같지 않나요?막걸리는 필수 겠지요?이번비 지나고~주말에 이촌 하면~꼭 호박 부치개 해 먹을까 합니다~비 피해 없도록 주의 하시고~건강도 잘 챙기시고~~오늘도 행복 하시게요~ 모두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