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부터 장마비가 내린다네요~
3일 정도 짧게 내린다고는 하는데~
비오는 양이 만만치 않은것 같아요~
시골 농가에서는 비 피해 없도록~
미리 준비 해야 겠어요~~
저는 농작물이 많지는 않지만~
그래도 비 피해 생길까~ 걱정 되네요~~
CCTV 설치 해 두고서~
수시로 상황 파악 중이긴 한데~
집에서 거리가 좀 되는터라~
어찌할 방도는 없고~
걍 하늘에 맡기는 수 밖에 없네요~

비 올땐 애호박 하나 따다가~
채 쳐서~ 부치개 해 먹으면~ 근심 걱정은
싹 사라 질것 같지 않나요?
막걸리는 필수 겠지요?

이번비 지나고~
주말에 이촌 하면~
꼭 호박 부치개 해 먹을까 합니다~
비 피해 없도록 주의 하시고~
건강도 잘 챙기시고~~
오늘도 행복 하시게요~
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 북주기 2차~ (20) | 2025.07.22 |
|---|---|
| 땅콩 북주기 2차~ (10) | 2025.07.17 |
| 무더위와 함께~ (2) | 2025.07.09 |
| 와~ 노린재~ 어찌 하오리까~ (6) | 2025.07.08 |
| 어때요? 이런 삶을 생각 해 보셨나요? (0) | 2025.07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