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은 하루에 그림 하나 그리는 것도
힘이 드네요~ㅠㅠ
주말은 도고서 농부로 살고~
주중에는 회사일에~ 자격증 준비 까지~
매일 저녁 하나씩 그릴 라고는 맘먹었는데~
그게 그리 쉽지만은 않네요~

연필 밑그림~
구도는 나쁘지 않은듯 하죠?

채색 완료~
옆지기가~ 자기눈 보고 그렸냐고~ㅎㅎ
새끼사슴 눈이라 그런지 이쁘게 잘 나왔네요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~ 모두요~~~
요즘은 하루에 그림 하나 그리는 것도
힘이 드네요~ㅠㅠ
주말은 도고서 농부로 살고~
주중에는 회사일에~ 자격증 준비 까지~
매일 저녁 하나씩 그릴 라고는 맘먹었는데~
그게 그리 쉽지만은 않네요~

연필 밑그림~
구도는 나쁘지 않은듯 하죠?

채색 완료~
옆지기가~ 자기눈 보고 그렸냐고~ㅎㅎ
새끼사슴 눈이라 그런지 이쁘게 잘 나왔네요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~ 모두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