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초상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1. 11:20

내 초상화 한번 그려 봤어요~

그림중에서 사람 표정 그리는게
젤 힘든거 같아요~

초상권 때문에~
모자이크 처리 한점 너그러히 이해 부탁요~ㅎㅎ

저를 아시는 분들은
조금 닮았다 하실꺼라
믿습니다~~ㅎㅎ

오늘도 행복하게요~ 모두요~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두번째 초상화 비교~  (4) 2025.07.16
두 그림이 미묘하게~  (14) 2025.07.11
그림한점~  (0) 2025.06.25
오늘도 그림한점~  (6) 2025.06.24
그림 한점 추가~  (2) 2025.06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