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초상화 한번 그려 봤어요~
그림중에서 사람 표정 그리는게
젤 힘든거 같아요~

초상권 때문에~
모자이크 처리 한점 너그러히 이해 부탁요~ㅎㅎ
저를 아시는 분들은
조금 닮았다 하실꺼라
믿습니다~~ㅎㅎ
오늘도 행복하게요~ 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두번째 초상화 비교~ (4) | 2025.07.16 |
|---|---|
| 두 그림이 미묘하게~ (14) | 2025.07.11 |
| 그림한점~ (0) | 2025.06.25 |
| 오늘도 그림한점~ (6) | 2025.06.24 |
| 그림 한점 추가~ (2) | 2025.06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