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동이 걸리지 않는 이앙기를 한대 끌고 왔어요~
모내기 시즌이 끝나서~ 고물 가격으로
끌어 왔는데~
역시 시동은 안 걸려요~~

외관 상태는 양호한~
20년 정도 된 이앙기~
제가 엔진 달린 기계만 보면~ 정신을 못차리게
좋아합니다~~
옆지기한테~ 항상 혼나죠~ㅠㅠ

엔진 빼고는 상태가 최상으로 보입니다~
대충 점검해 보니~
전 주인이 왠지 연료펌프를 제거해 놓은 거여요~
워낙 오래된 장비라~
부품수급이 가능 할지 모르겠지만~
연료펌프 재고부터 확인 했어요~
가격이 넘 비싸요~ㅠㅠ
다행히 부품 재고는 있는걸로 확인 되네요~
부품구매해서~ 수리마치면~ 다시 글 올려 보도록 하께요~
오늘도 행복하게요~ 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ㅎㅎ~ 심장이 살아 났다~ (2) | 2025.07.06 |
|---|---|
| 죽은 심장을 살려보자~ (6) | 2025.07.04 |
| 타이머펌프 소개할께요~ (0) | 2025.06.06 |
| 친환경 에너지 테스트 중~ (4) | 2025.06.05 |
| 멀칭작업도 미리해두고~ (0) | 2025.05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