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조해 놓은 트랙터 피복기를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해 볼 차례입니다
고철 주워다가 개조해 봤는데, 잘 될지는 봐야 할듯요~

오호라~
제법 잘되고 있죠~

본격적으로 멀칭작업 돌입~

이렇게 한번에 로타리치고, 배토기로 고랑내고, 비닐 멀칭하고~

개조 성공 입니다~
이런 일들을 혼자 해야하는 상황이라 나름 머리 많이 굴렸는데,
다행히도 잘 동작하네요~
작물 식재를 나중에 하더라도 미리 멀칭작업 해 놓으면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아요~
모든 작물들은 심는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전체 밭에 한번에 비닐멀칭 해놓고,
그때 그때 필요한 작물을 심으면 너무 편리해요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타이머펌프 소개할께요~ (0) | 2025.06.06 |
|---|---|
| 친환경 에너지 테스트 중~ (4) | 2025.06.05 |
| 뒷집 형님이~ (0) | 2025.05.27 |
| 정든 일꾼~ 시집 보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경운기의 한계를 체험하다~ (0) | 2025.05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