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도구공간

시골집 식량이 동났슈~ㅠㅠ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17. 18:52

시골집에 부모님 드실 식량이 얼마 남지 않아~
오랜만에~ 정미기 가동~~

작년 벼농사로 수확한 나락을 보관하고~
필요할때~ 쌀 방아~~~ㅎㅎ

이제 얼마 지나지 않으면 추수의 시기가 다가 오고 있쥬~

요즘은 집집마다 정미기가 있는것 같아요~
제 시골집도 정미기가 있어서~

필요할때 장비 가동해서~
부모님 식량도~ 형제들 먹을 쌀도~
그때그때~ 정미해서 먹고 있네요~~

묵은 나락도 바로 정미해서~
밥을 지으면~
햇쌀 처럼 밥맛이 좋아요~~

그래서 저는 벼 수확할때~
나락 상태로 건조해서~ 창고에 보관 했다가~

부모님~ 형제들~ 쌀이 필요하면
그때그때 정미해서 먹고 있어요~

올 벼수확도 그렇게 하려고요~

시골집에 정미기계 있으시면~
활용 가치가 짱~ 입니다~~

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내셨쥬?
오늘 남은 시간은 편안하게 보내세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