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 도구 선물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25. 12:11

좋았다~
사는걸 고민 했었는데~
막내가 선물로 사 줬다~~
좋다~

바로 그려 봤다~

좋다~

갖고 싶었던 것을 선물로 받게되면~
소유의 기쁨은 두배이상~ 그 이상 이다~~

금전적 이유는 아니지만~
내가 직접 사지 않고~
선물로 받았을때~ 그 기분은~~
최고로 좋다~~

더 열심히 그림 연습 해야 겠다~~
좋다~~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