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았다~
사는걸 고민 했었는데~
막내가 선물로 사 줬다~~
좋다~


바로 그려 봤다~

좋다~

갖고 싶었던 것을 선물로 받게되면~
소유의 기쁨은 두배이상~ 그 이상 이다~~
금전적 이유는 아니지만~
내가 직접 사지 않고~
선물로 받았을때~ 그 기분은~~
최고로 좋다~~
더 열심히 그림 연습 해야 겠다~~
좋다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출근길~~ (2) | 2025.11.27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어느 골목길~~ (0) | 2025.11.26 |
| 어반스케치~ 춘천여행~~ (0) | 2025.11.24 |
| 어반스케치~ 춘천 어느 카페서~~ (2) | 2025.11.23 |
| 어반스케치~ 성당길~~ (2) | 2025.11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