퇴근길~
가을을 표현하는 성당골목이~~
너무 이뻐서 그려봅니다~

어반스케치에 좋은 소재 같아 보이죠~

채색까지 해 놓으니~
골목 느낌이 있나요?
성당길 골목이~
딱 지금의 가을을 표현하고 있더라고요~~
오늘도 편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춘천여행~~ (0) | 2025.11.24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춘천 어느 카페서~~ (2) | 2025.11.23 |
| 퇴근길~ 어반스케치~ (2) | 2025.11.19 |
| 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 (0) | 2025.11.13 |
| 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 (0) | 2025.11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