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 춘천여행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24. 09:44

이번 여행에서~
좋은 시간들을 보냈다~

맛집도 탐방하고~
남이섬도 들러보고~
재미난 게임도 하고~~

맛집~
웨이팅 시간에 잠깐 스케치~
우리가 1번~~ ㅎㅎ
역시 맛집~~

남이섬~
숲길이 너무 좋다~~

피톤치드 숲길이~ 머리를 맑게 한다~

여행은 삶에 여백을 주는것 같다~
좋았다~~

오늘도 행복 하세요~~
모두요~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 어느 골목길~~  (0) 2025.11.26
어반스케치 도구 선물~  (0) 2025.11.25
어반스케치~ 춘천 어느 카페서~~  (2) 2025.11.23
어반스케치~ 성당길~~  (2) 2025.11.20
퇴근길~ 어반스케치~  (2) 2025.11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