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여행에서~
좋은 시간들을 보냈다~
맛집도 탐방하고~
남이섬도 들러보고~
재미난 게임도 하고~~

맛집~
웨이팅 시간에 잠깐 스케치~
우리가 1번~~ ㅎㅎ
역시 맛집~~

남이섬~
숲길이 너무 좋다~~
피톤치드 숲길이~ 머리를 맑게 한다~
여행은 삶에 여백을 주는것 같다~
좋았다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
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어느 골목길~~ (0) | 2025.11.26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 도구 선물~ (0) | 2025.11.25 |
| 어반스케치~ 춘천 어느 카페서~~ (2) | 2025.11.23 |
| 어반스케치~ 성당길~~ (2) | 2025.11.20 |
| 퇴근길~ 어반스케치~ (2) | 2025.11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