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도 마무리 하고~
이촌 하러~
도고 쿼렌시아로~
고~~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091244107
즐거운~ 스케치~~
오늘도 추가요~ 기초부터 차곡차곡~~ 매일 매일~ 열심히~~ 꾸준히 하면 나도~ 잘 그릴수 있겠쥬? 오도 마무...
blog.naver.com
행복한 주말 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한주의 시작~~ (0) | 2025.12.02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골목길~~ (3) | 2025.11.30 |
| 어반스케치~ 출근길~~ (2) | 2025.11.27 |
| 어반스케치~ 어느 골목길~~ (0) | 2025.11.26 |
| 어반스케치 도구 선물~ (0) | 2025.11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