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도 링크 걸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095180524
어반스케치~한주의시작~~
어반스케치~ 이번주도 새롭게~ 열심히~ 은행나무길이 좋아서 그린건데~ 느낌이 안나오네요~ 작은 숲 그림도...
blog.naver.com
열심히 그려 볼래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어느 아파트단지~~ (0) | 2025.12.04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은행나무길~~ (0) | 2025.12.03 |
| 어반스케치~골목길~~ (3) | 2025.11.30 |
| 오늘도~ 링크~~ (0) | 2025.11.28 |
| 어반스케치~ 출근길~~ (2) | 2025.11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