벗꽃핀 이발소 라네요~
느낌은 좀 부족하지만~
열심히 그려 왔어요~

밑그림~
고즈넉 한가요?

채색으로 마무리~
다가올 봄을 기다려 보아요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카페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22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시골집~~ (4) | 2025.12.21 |
| 제주도 카페~ 펜드로잉~~ (5) | 2025.12.19 |
| 또 다른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8 |
| 어반스케치~ 집~~ (0) | 2025.12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