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제 사진을 찍어서
그린 거라고 합니다~
저는 그 그림을 보면서 그렸고요~
아마도 원본과는 많이 다를듯 하네요~~

채색해서~
마무리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
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시골집~~ (4) | 2025.12.21 |
|---|---|
| 펜드로잉~ 벗꽃~~ (0) | 2025.12.20 |
| 또 다른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8 |
| 어반스케치~ 집~~ (0) | 2025.12.18 |
| 어반스케치~실패~~ㅠㅠ (0) | 2025.12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