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집~

밑그림 사진은 못 찍었어요~
요즘은 그리기 바빠서~
깜빡 깜빡 해요~~~
다행히 밑그림이 채색 뒤로 살짝 보여요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제주도 카페~ 펜드로잉~~ (5) | 2025.12.19 |
|---|---|
| 또 다른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8 |
| 어반스케치~실패~~ㅠㅠ (0) | 2025.12.17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6 |
| 새도구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