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그려 보았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20955097
펜드로잉~누구집일까?
누구집인지는 모르겠어요~ 걍 그려 보아요~ 왠지~ 좋은 느낌~~ 어반스케치에서~ 나무는 좋은 소재 같아요~~...
blog.naver.com
나무 소재가 좋은 느낌 입니다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메리 크리스마스~펜드로잉~~ (3) | 2025.12.25 |
|---|---|
| 펜드로잉~ 바다~~ (0) | 2025.12.24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23 |
| 카페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22 |
| 어반스케치~ 시골집~~ (4) | 2025.12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