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 어느집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2. 24. 11:07

걍 그려 보았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20955097

펜드로잉~누구집일까?

누구집인지는 모르겠어요~ 걍 그려 보아요~ 왠지~ 좋은 느낌~~ 어반스케치에서~ 나무는 좋은 소재 같아요~~...

blog.naver.com

나무 소재가 좋은 느낌 입니다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메리 크리스마스~펜드로잉~~  (3) 2025.12.25
펜드로잉~ 바다~~  (0) 2025.12.24
어반스케치~  (0) 2025.12.23
카페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5.12.22
어반스케치~ 시골집~~  (4) 2025.12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