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고싶은 겨울바다~
그림에서 느껴 보아요~~

채색은 좀 미흡~
그래도~ 바다의 느낌은 나죠?
슬슬 한해 마무리 할때가 돼가네요~
모두~ 마무리 잘 하시게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느 포구~ 펜스케치~~ (2) | 2025.12.29 |
|---|---|
| 메리 크리스마스~펜드로잉~~ (3) | 2025.12.25 |
| 어반스케치~ 어느집~ (0) | 2025.12.24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23 |
| 카페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