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22626025
어반스케치~메리 크리스마스~
오늘도 펜스케치 하나~~ 오늘이 크리스마스~ 나이 들어~ 크리스마스라고 산타 할아버지가 기다려 지는거는 ...
blog.naver.com
좋은날 좋은시간~
모두 행복 했으면 좋겠어요~
메리 크리스마스~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(0) | 2026.01.06 |
|---|---|
| 어느 포구~ 펜스케치~~ (2) | 2025.12.29 |
| 펜드로잉~ 바다~~ (0) | 2025.12.24 |
| 어반스케치~ 어느집~ (0) | 2025.12.24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