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앞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면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6. 13:14

어떻게 살아야 삶의 질이 올라갈까요~
알려주세요!
혹시 '나처럼' 같은 이런답 말구요!
문론 저는 잘 준비하고 있으니께 님들도 저 하는거 보면서,
쫌만 노력하시면, 삶의 질이 올라가요~ㅎㅎ
 
너무 실없었나?
님들 제목보고 설랜건 아니쥬?
 
춘곤증에 지루할까봐 제가 낚시 했쓔~ㅎㅎㅎ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라니와도 전쟁중~  (0) 2025.05.27
풀과의 전쟁중~  (2) 2025.05.27
화덕 너무 좋아요~  (0) 2025.05.27
나의 하루는~~  (0) 2025.05.23
난생처음 국가가 인정한 자격  (2) 2025.05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