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골생활은 농작물 경작 보다 풀과의 전쟁이 더 치열해요~ㅠㅠ
돌아서면 쑥~
일주일마다 내려가다 보니~ 이노므 풀만 겁나 무성하게 자라요!


작물이 이렇게 자라면 풍년 들것슈~

심어놓은 작물보다 강아지풀이 더 농작물 같이 생겼슈~ㅠㅠ


이러니 예초기 없이는 암껏도 못혀요~
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보려고 농약을 안쓰고 싶은데,
가능할라나 몰라요!!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살아 오면서~ (2) | 2025.05.28 |
|---|---|
| 고라니와도 전쟁중~ (0) | 2025.05.27 |
| 화덕 너무 좋아요~ (0) | 2025.05.27 |
| 앞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면~ (0) | 2025.05.26 |
| 나의 하루는~~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