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풀과의 전쟁중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7. 14:33

시골생활은 농작물 경작 보다 풀과의 전쟁이 더 치열해요~ㅠㅠ

돌아서면 쑥~

일주일마다 내려가다 보니~ 이노므 풀만 겁나 무성하게 자라요!

작물이 이렇게 자라면 풍년 들것슈~

심어놓은 작물보다 강아지풀이 더 농작물 같이 생겼슈~ㅠㅠ

이러니 예초기 없이는 암껏도 못혀요~

 

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보려고 농약을 안쓰고 싶은데, 

가능할라나 몰라요!!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살아 오면서~  (2) 2025.05.28
고라니와도 전쟁중~  (0) 2025.05.27
화덕 너무 좋아요~  (0) 2025.05.27
앞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면~  (0) 2025.05.26
나의 하루는~~  (0) 2025.05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