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합격 선물로 아버지께서 사주신~ 통기타~~
지금은 없어진지 오래지만~
다시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~~
공동주택 특성상~
통기타는 좀 어려울듯 하고~
전자기타로~ 다시 시작~~

일단 시작을 해 봅니다~~
느리지만~
누가 뭐라 하지 않으니~
그냥 시작부터 해 보는 거여요~~
열심히 할랍니다~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며느리 사랑~ (0) | 2026.03.07 |
|---|---|
| 드뎌 합격~ 1종대형면허~~ (0) | 2026.02.10 |
| 1종대형면허~ 실패~~ (0) | 2026.01.20 |
| 1종대형면허시험~ 낙방~~ (0) | 2026.01.05 |
| 최고의행복~ (3) | 2025.12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