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헤~
세번째 낙방이다~~

추운 날씨에도~
오늘은 시험코스를 거의다 돌았다~~
마지막 주차코스만 남았다~~

바로 네번째 도전~
재도전에서는 시험코스 전체를 경험 한다는 목표다~
학원 안가고 도전하는 시험이라~
너무 만족 스럽다~ㅎㅎ
다섯번 정도서 끝낼 각오로~
아자~ 아자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드뎌 합격~ 1종대형면허~~ (0) | 2026.02.10 |
|---|---|
| 스무살의 추억~ (0) | 2026.02.04 |
| 1종대형면허시험~ 낙방~~ (0) | 2026.01.05 |
| 최고의행복~ (3) | 2025.12.14 |
| 생일선물~ (0) | 2025.12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