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1종대형면허~ 실패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1. 20. 16:45

헤헤~
세번째 낙방이다~~

추운 날씨에도~
오늘은 시험코스를 거의다 돌았다~~

마지막 주차코스만 남았다~~

바로 네번째 도전~
재도전에서는 시험코스 전체를 경험 한다는 목표다~

학원 안가고 도전하는 시험이라~

너무 만족 스럽다~ㅎㅎ


다섯번 정도서 끝낼 각오로~
아자~ 아자~~
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드뎌 합격~ 1종대형면허~~  (0) 2026.02.10
스무살의 추억~  (0) 2026.02.04
1종대형면허시험~ 낙방~~  (0) 2026.01.05
최고의행복~  (3) 2025.12.14
생일선물~  (0) 2025.12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