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종 대형 운전 면허시험~
떨어졌다~
세번째 코스 방향전환 에서 불합격~~

첫번째 도전서는 두번째 S자 코스서 불합격 됐는데~
두번째 도전서는 하나더 진출~~

바로 도전~
이제 남은 코스는 평행주차~
네번째 코스까지만 통과하면~ 합격 가능성 높다~~~
학원 안다니고~ 동영상 보면서 독학 한거라~
다섯번 정도 도전하려 했는데~
잘 될수도 있을듯~
불합격 판정도 좋았다~
나아지고 있어서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스무살의 추억~ (0) | 2026.02.04 |
|---|---|
| 1종대형면허~ 실패~~ (0) | 2026.01.20 |
| 최고의행복~ (3) | 2025.12.14 |
| 생일선물~ (0) | 2025.12.14 |
| 1종 대형 면허시험~ 낙방~~ (0) | 2025.12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