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오도이촌~ 어반스케치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3. 27. 13:47

도고 쿼렌시아로 고고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31394527

봄이네요~어반스케치~~

이제는 점심후에 졸려요~ 춘곤증의 시기가 도래 한게죠~~ 이럴땐~ 한 그림 그려보며~ 정신수양~~ 어디 도심...

blog.naver.com

열심히 일한 당신~ 떠나라~~~

이런 느낌의 도고 쿼렌시아로~~

오도이촌 하러~갑니다~

모든님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는봄~ 오는여름~~  (2) 2026.04.14
안양천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9
사람들~ 표정~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6
다 모태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6
퇴근길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