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고 쿼렌시아로 고고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31394527
봄이네요~어반스케치~~
이제는 점심후에 졸려요~ 춘곤증의 시기가 도래 한게죠~~ 이럴땐~ 한 그림 그려보며~ 정신수양~~ 어디 도심...
blog.naver.com
열심히 일한 당신~ 떠나라~~~

이런 느낌의 도고 쿼렌시아로~~
오도이촌 하러~갑니다~
모든님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가는봄~ 오는여름~~ (2) | 2026.04.14 |
|---|---|
| 안양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9 |
| 사람들~ 표정~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6 |
| 다 모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6 |
| 퇴근길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