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양천 둔치의 봄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33504851
안양천의 봄~어반스케치~~
안양천 둔치에 봄이왔네요~~ 지금은 아니고~ 작년 봄~~ 인듯해요~~ 사진이 정겨워서~ 그려봅니다~~ 채색하...
blog.naver.com
곧 올것 같아요~
봄이~~

이쁘네요~~
주말 저녁 편안하게 마무리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오랜만에~ 수채화~~ (0) | 2026.05.08 |
|---|---|
| 가는봄~ 오는여름~~ (2) | 2026.04.14 |
| 오도이촌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7 |
| 사람들~ 표정~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6 |
| 다 모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