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사 준비로 바쁜 와중에~
오랜만에 그림 그려 봅니다~~

들판의 작은 마을그림~~

해가 지는 듯한 호수가~~
내 나이 즈음의 때~ 인듯 합니다~~
오늘은 어버이날~
애들한테 전화며~ 문자며~
오네요~~
보기 좋은 한폭 그림처럼~
나이들어 가면 좋을듯 하네요~~
주말이네요~
모두 행복해 지세요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수채화~~ (0) | 2026.05.15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수채화~~ (0) | 2026.05.14 |
| 가는봄~ 오는여름~~ (2) | 2026.04.14 |
| 안양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9 |
| 오도이촌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