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오랜만에~ 수채화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5. 8. 15:35

농사 준비로 바쁜 와중에~
오랜만에 그림 그려 봅니다~~

들판의 작은 마을그림~~

해가 지는 듯한 호수가~~

내 나이 즈음의 때~ 인듯 합니다~~

오늘은 어버이날~
애들한테 전화며~ 문자며~
오네요~~

보기 좋은 한폭 그림처럼~
나이들어 가면 좋을듯 하네요~~


주말이네요~
모두 행복해 지세요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 수채화~~  (0) 2026.05.15
어반스케치~수채화~~  (0) 2026.05.14
가는봄~ 오는여름~~  (2) 2026.04.14
안양천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9
오도이촌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