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화조 공사를 위해 미니 굴착기 다시 임대 했어요!
이번은 좀 장기로~ 한달간!

써 볼수록 탐나는 장비 입니다~
내 능력을 두배,세배 늘려줘요!

정화조 공사는 셀프로~
정식정화조 업체를 통해 행정적인 부분들은 처리했고, 공사는 제가 직접~
이렇게 했는데도 정화조 비용이 엄청나요~ㅠㅠ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경운기의 한계를 체험하다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드뎌 숙원사업 이루다 (0) | 2025.05.26 |
| 시골 생활의 필수품~ (2) | 2025.05.26 |
| 미니 굴착기~ 넘 갖고 싶다~ (0) | 2025.05.26 |
| 예초기도 수리해 두고~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