굴착기 샀슈!
고심 끝에 드뎌 중고 굴착기 샀어요~

너무 탐나서 걍 사버렸어요~

너무 이쁘죠~

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일만함~

미쳤어~

앞으로 잘 달려보자~
나의 두번째 애마야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정든 일꾼~ 시집 보냈어요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경운기의 한계를 체험하다~ (0) | 2025.05.27 |
| 갖고싶다~ (0) | 2025.05.26 |
| 시골 생활의 필수품~ (2) | 2025.05.26 |
| 미니 굴착기~ 넘 갖고 싶다~ (0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