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가을 식재한 사과나무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42988822
도고 쿼렌시아의 사과나무~
작년 가을~ 꼭 갖고 싶었던~ 사과나무~~ 주위 분들이 봄 식재도 좋지만~ 가을 식재도 생존 확률이 높다 하...
blog.naver.com
잘 살아서~
꽃눈을 떴어요~~

미얀마부사~
3년목~~~

미니사과 루비에스~~
1년목 입니다~~
사과나무는 같은 수종간에는 수정이 어렵다네요~~
그래서~ 두종류 사과나무 식재~~~
잘 살았으면 좋겠어요~~
오늘도 편안 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농사 대박을 기다리며~ (0) | 2026.04.09 |
|---|---|
| 비닐하우스 설치~ 비닐씌우기~~ (0) | 2026.04.08 |
| 비닐 하우스 설치~~ (0) | 2026.04.02 |
| 농사 준비요~ 땅콩~~~ (0) | 2026.03.22 |
| 시골집 농사준비~ (0) | 2026.03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