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뎌 비닐 덮었슈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44720053
하우스 제작 3일차~
하우스 제작 작업 3일째~~ 지난번 기본 골조만 작업하고~ 이번 3일차는 하우스 패드며~ 모서리 마감 같은~ ...
blog.naver.com
하우스 패드 설치하고~
모서리 마감 작업~~
비닐 씌울때 새 비닐이 상할수 있기 때문에~
꼼꼼하게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45655236
하우스~ 4일차~~~
비닐 씌우는게 걱정됐는데~ 다행히도 바람이 도와 주네요~~ 방충망 먼저 설치 하고~~ 드뎌~ 비닐 씌웠어요~...
blog.naver.com
바람이 잠잠할때~~
쟈잔~
비닐 덮었어요~~~

너무 긴장 했더니~
녹초가 됐어요~~
마무리 작업은 다음에 이어 집니다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농사~ 시작이 좋네요~~ (0) | 2026.04.16 |
|---|---|
| 땅콩농사 대박을 기다리며~ (0) | 2026.04.09 |
| 쿼렌시아 사과나무~~ (0) | 2026.04.06 |
| 비닐 하우스 설치~~ (0) | 2026.04.02 |
| 농사 준비요~ 땅콩~~~ (0) | 2026.03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