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용 하우스 파이프를 재활용해서 하우스 짖기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37544673
쿼렌시아~하우스~~
도고 쿼렌시아에 하우스 추가 설치 ~ 창고 용도로만 하우스를 지었더니~ 정작 농사 지을 하우스는 읍네유~~...
blog.naver.com
1일차 작업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38716974
하우스제작설치~2일차~~
어제 기초 작업 하고~ 오늘 본격적으로~~ 어제 작업해둔 기초 말둑에~ 1m 파이프 설치~ 일자핀으로 고정 했...
blog.naver.com
2일차 작업~~
골조만 설치한 상태이지만~
재활용 자재로 만든것 치고는 좋은데요~~

이렇게~~
폭 5m * 길이 14.7m *높이 3m
딱 좋죠?~~~
이제 하우스 패드 설치하고~
비닐 씌우고~~
마무리 하고~
다시한번 글 올릴께요~~
오늘도 편안 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닐하우스 설치~ 비닐씌우기~~ (0) | 2026.04.08 |
|---|---|
| 쿼렌시아 사과나무~~ (0) | 2026.04.06 |
| 농사 준비요~ 땅콩~~~ (0) | 2026.03.22 |
| 시골집 농사준비~ (0) | 2026.03.16 |
| 농사준비~미니트랙터~~ (2) | 2026.03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