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현주 작가님 작품속 그림을 따라 그려 봤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6154074
기와그림~ 어반스케치~~
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수원화성~ 작은 하천 옆으로 있는 작은 골목을~ 차 없는 거리로 만들어~ 관광하는 사...
blog.naver.com
어반스케치 작가님들이 존경 스러 워요~~


흉내도 못내겠어요~ㅠㅠ
행복한 주말 이네요~
건강 조심 하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기와지붕~ (2) | 2026.06.16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한옥집~ (0) | 2026.06.10 |
| 어반스케치~수채화~~ (0) | 2026.05.14 |
| 오랜만에~ 수채화~~ (0) | 2026.05.08 |
| 가는봄~ 오는여름~~ (2) | 2026.04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