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말에 다녀온 수원 화성~
장안문이 눈에 들어 오네요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5349603
수원 화성의 장안문~
지나 주말 놀러 갔던 수원 화성~ 유명한 만두집이 있다해서~ 포장좀 할까하고 갔던곳이 장안문 근처~ 만두 ...
blog.naver.com
유명 만두집이 있다해서 포장하러 갔다가~
그려보려고 찰칵~~

그렸어요~~
갑자기 날씨가 덥네요~ㅠㅠ
건강 조심 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한옥집~ (0) | 2026.06.10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수채화~~ (0) | 2026.05.15 |
| 오랜만에~ 수채화~~ (0) | 2026.05.08 |
| 가는봄~ 오는여름~~ (2) | 2026.04.14 |
| 안양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