휴식처의 야경좀 구경하고 가실께요~


좋죠~


주변에 가로등이 세군데나 있어서 야경이 운치 있어요~


눈올때가 가장 이뻐요~
근데 추워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추가작업 (0) | 2025.05.28 |
|---|---|
| 휴식처 주변으로 성토작업 했어요~ (4) | 2025.05.28 |
| 창고하우스 하나 더 설치~ (0) | 2025.05.27 |
| 수돗가도 정비하고~ (0) | 2025.05.27 |
| 정화조 공사를 셀프로~ (2) | 2025.05.26 |
휴식처의 야경좀 구경하고 가실께요~


좋죠~


주변에 가로등이 세군데나 있어서 야경이 운치 있어요~


눈올때가 가장 이뻐요~
근데 추워~~
| 추가작업 (0) | 2025.05.28 |
|---|---|
| 휴식처 주변으로 성토작업 했어요~ (4) | 2025.05.28 |
| 창고하우스 하나 더 설치~ (0) | 2025.05.27 |
| 수돗가도 정비하고~ (0) | 2025.05.27 |
| 정화조 공사를 셀프로~ (2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