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쿼렌시아의 야경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7. 12:00

휴식처의 야경좀 구경하고 가실께요~

좋죠~

주변에 가로등이 세군데나 있어서 야경이 운치 있어요~

눈올때가 가장 이뻐요~
근데 추워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추가작업  (0) 2025.05.28
휴식처 주변으로 성토작업 했어요~  (4) 2025.05.28
창고하우스 하나 더 설치~  (0) 2025.05.27
수돗가도 정비하고~  (0) 2025.05.27
정화조 공사를 셀프로~  (2) 2025.05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