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골 생활중 농사일을 위해 여러 종류의 농기구나, 농자재, 장비들이 필요한데,
이런 것들을 보관 할라니 창고는 필수적으로 필요해요~
고철로 굴러다니는 하우스 파이프 몇개 얻어서 창고 하나 지어 봤어요~

바닥에 방수포도 깔고,
지붕은 비닐과 갑바로 햇빛 차단하고~

어때요? 그럴듯 하게 만들어 졌죠~
활용도가 어마무시 합니다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휴식처 주변으로 성토작업 했어요~ (4) | 2025.05.28 |
|---|---|
| 쿼렌시아의 야경~ (0) | 2025.05.27 |
| 수돗가도 정비하고~ (0) | 2025.05.27 |
| 정화조 공사를 셀프로~ (2) | 2025.05.26 |
| 깡통이 변신중~ (6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