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똑딱선 기적소리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6. 7. 06:37

뚝딱선 기적소리~ 젊은 꿈을 싣고서~~

지난주 아들 내외랑 속초 여행에 이어~
이번주는 동생 내외랑 안면도에 다녀왔다~

엄마 가시고 나서 작년부터 시작 했는데~
작년 여행과는 또다른 느낌이다~

해를 거듭 할수록 동생 내외에 대한~
내 마음이 더 간절하고 애절해서 일 것이다~


세월의 무게를 이 짧은 글로 다 담아 내지는
못하겠지만~

그 세월이 내 동생 내외를 더 소중하게
만드는것 아닌가 싶다~~

이번 여행도 ~~ 너무 행복했다~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제에 이어 세번째~네번째 도전~~  (4) 2025.06.12
두번째 자기개발 성공~  (6) 2025.06.10
아싸~ 호랑나비~~  (0) 2025.06.04
오늘은~  (0) 2025.06.03
무려 40년 언저리의 기억~  (0) 2025.06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