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자기개발 버킷리스트 중의 하나~ 자격증에 도전하려~
운전적성정밀검사에 응시해서 적합 판정을 받았어요~
화물운송(택배차량, 건설화물 등)이나 승객운송(고속버스,시내버스, 마을버스 등)을
하기 위해서는 전문 운송 자격증이 필요한데,
자격시험 응시를 위해서는 사전검사가 필수예요~
그 자격시험을 오늘 치른거죠~ 다행히도 적격판정을 받았어요~

지난번 유투브 보며 독학으로 굴착기운전 자격증을 취득하고서,
자신감이 생겼어요~ 사실 저는 어릴적부터 시험 울렁증이 심했었어요~
그걸 극복한거죠~ㅎㅎ 조금은 자신감도 생겨서 이번에 다른 자격증을 도전해 본겁니다~
필기시험은 역시 유투브를 통해서 준비하고 있어요~
자료 찾아 보시면 인터넷이 많아요~
자격증이 꼭 필요해서 준비하는 것은 아니여서, 별도로 학원같은거 다니기는 돈이 아까워서
저는 그냥 인터넷에서 자료 찾아 공부하고 있어요~
그림공부와 자격증 공부를 병행하려니 바쁘기는 하지만
이렇게 한단계 한단계 성공해 가는것이 몸속에 도파민이 팍팍 샘솟아요~
ㅎㅎ~ 호랑나비 어떤가요?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두번째 자기개발 성공~ (6) | 2025.06.10 |
|---|---|
| 똑딱선 기적소리~~ (0) | 2025.06.07 |
| 오늘은~ (0) | 2025.06.03 |
| 무려 40년 언저리의 기억~ (0) | 2025.06.03 |
| 80년도 모르는데~ (2) | 2025.06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