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오늘은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6. 3. 20:44

오늘은 내게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날이네요~

오늘은 울아버지 제사날~

오늘~ 집안 당숙께서 돌아 가신날.
장려식장에 다녀 왔네요~

울아버지랑 오늘 돌아가신 당숙이랑~
제가 시골살때~ 유년시절때~
두분이 넘 가깝게 ~친절하게 ~서로 위해줘가며~
그렇게 사셨는데~

오늘~ 울아버지 제사날~ 당숙께서 저세상에 가셨네요~ㅠㅠ

맘이 참 무겁네요~

반백년을 넘게 살아도 내부모님을 생각하면~
가슴이 묵묵하고~눈시울은 뜨겁네요~

부모님 살아계시는 님들~
지금 바로 ~ 사랑한다 말하세요~ 부모님께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똑딱선 기적소리~~  (0) 2025.06.07
아싸~ 호랑나비~~  (0) 2025.06.04
무려 40년 언저리의 기억~  (0) 2025.06.03
80년도 모르는데~  (2) 2025.06.01
투표합시다~  (4) 2025.05.30